전남인터넷신문

화촉·인사·부음·각종모임

작성일 : 16-04-30 03:53
진심으로 호소합니다
글쓴이 : asdf
조회수 조회 : 1,239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이라는 땅에서 태어나고 자란 국민 중 한 사람이며, 역시나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신 부모님의 사랑을 받고 자란 딸이며, 학생들을 교육하는 교육자로서 열심히 근무하고 있는 한 사람입니다.
 
 살아오면서 누군가를 해코지 하거나, 괴롭히거나 한 적 없을뿐더러 일상생활 속에서 주변 사람들로부터 손가락질 받을 만한 언행을 한 적 없는 그저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그런 제가 왜 딱 한 가지 이유, 신천지 성도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그 누구보다 비정상인으로 대우를 받아야 하며 가족들에게, 직장에서, 심지어는 얼굴 한번 본적 없는 이들에게 지탄 받아야 하는 걸까요.

 네. 그렇습니다. 이유는 단 하나, 신천지 교회 다니기 때문인 것이지요.
더 정확히 말하면 신천지 교회 이름 때문인 것이지요. 정말 신천지 교회에 문제가 있고 신천지 교회가 하는 일들이 사회에서 문제가 되기 때문일까요?
 아니면 그 진실여부와는 상관없이 ‘그냥 남들이 그렇게 말하니까.’ ‘그렇다고들 하니까’ 인 것일까요. 그렇다면 왜 이런 결과가 생겨난 것일까요?
 
 우리나라의 언론이 국민의 눈과 귀의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다면 정말 사람들이 지금처럼 신천지 교회를 비난할까, 의구심이 듭니다. 
 특히나 국민의 세금으로 방송을 하는 방송사가 진실이 아닌 거짓을 말하고 또한 그것으로 이득을 취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뉴스를 검색하다보면 국내에서 있어진 미담의 일들에 대해 기사가 올라오고, 많은 이들이 칭찬의 댓글을 올립니다. 선한 일을 한 일에 대해서는 누구도 주저없이 인정하고 칭찬해주는 것이 인지상정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신천지 교회가 그동안 사회에, 국가적으로 봉사하고 선한 일을 해 온 것을 정말 제대로 알고 있다면 지금처럼 터부시 되지는 않으리라 봅니다.

 신천지 교회의 교리를 말씀드리고자 함이 아닙니다.
그저, 사실을 사실대로 알려주고, 전해졌으면 합니다. 우리 신천지 교회 성도들은 모두 부족한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누구보다 정직하고 선하게 살기 위해 노력에 노력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언론이 진실을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letter.scjpeter.net/info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우리꽃 우리나무 자연교육 재료전
  •  기사 이미지 여수시-롯데케미칼(주)‧GS에너지(주), 8천 억 투자협약
  •  기사 이미지 담양군, 따뜻한 연말과 밝은 새해 염원하는 성탄트리 점등식
한국농어촌공사 오른쪽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