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정읍준법지원센터, 추석 명절맞이 ‘사랑의 쌀 나누미(米)’전달 2021-09-14
임철환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법무부 정읍준법지원센터(소장 송용환)는 9. 14.(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농협중앙회 정읍시․고창군․부안군 3개 지부의 후원으로 불우 보호관찰대상자를 위한 ‘사랑의 쌀 나누미(米)’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렵게 생활하는 보호관찰대상자에게 지역사회와 이웃의 따뜻한 온기를 전달함과 더불어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거듭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되었다.


후원에 참여한 농협중앙회 정읍시 이용균지부장은 “새 삶에 도전하는 보호관찰대상자의 꿈과 희망이 지속되기를 빌며 앞으로도 관심과 지원을 위해 정읍준법지원센터와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읍준법지원센터 송용환 소장은 “코로나19로 지역사회가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매년 정기적으로 지원해준 농협의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준법지원센터도 농촌지원,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농협중앙회 정읍시․고창군․부안군지부는 지역사회 내 범죄예방을 위해 매년 명절마다 정읍준법지원센터에 수백만 원 상당의 각종 원호품을 지원해오고 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