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인신협, ‘제6회 INAK 언론상’ 시상식 개최 2022-06-28
김동국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사단법인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현 세계언론협회 회장 겸 전국언론단체총연합회 회장이하 인신협)(www.inako.org) 김영식 국회의원과 공동으로 지난 22(오후1 30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인신협 창립 7주년 기념 토론회 및 제6 INAK 언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호 국회의원송갑석 국회의원삼성서울병원 서정민 교수안중근 ()세라젬연구소 소장 등을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영식 국회의원의 영상축사가 이어졌다.


지난 2016년 처음 제정된 'INAK 언론상'은 협회 소속 회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서신문방송 등을 포함한 언론사부문과 회원사 소속의 기자(보도취재편집사진영상•PD )에게 수여하는 기자부문이 있다.


협회 소속 회원 언론사 부문에는 △INAK언론공로대상 △INAK언론공로상 △INAK언론인상이 있으며회원사 소속 기자에게 수여하는 INAK기자상 부문(INAK최우수기자상- INAK우수기자상)이 있다.


특히 '언론공로大賞'은 협회가 협회 소속 회원사에게 수여하는 협회 최고 권위의 상으로협회 발전에 혁혁한 공을 세운 회원()에게 수여된다.


                               김영달 사무총장, ‘언론공로大賞’ 수상


'6 INAK 언론상 ‘언론공로대상수상자는 김영달 사무총장 (케어뉴스 회장200만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회장 겸 전국 400여 연합단체 기회공정범국민실천연대 사무총장)이 수상했다김영달 회장은 2016년부터 현재까지 6년 여간 사무총장직을 수행하면서 인신협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가 인정돼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또한 김 사무총장은 회원()와의 긴밀한 연락체계를 구축하고 인신협 행정 업무 등을 철저하게 관리하였으며본 인신협이 도약하는데 필요한 기틀을 마련하는 등 많은 기여를 했다.


                       최동엽 도시정비방송신문 대표이사, ‘언론공로상’ 수상


언론공로상은 언론의 민주화 및 인신협의 권익보호에 공을 세운 회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최동엽 도시정비방송신문 대표이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태연 경찰합동신문 총괄본부장, ‘언론인상’ 수상


언론인상은 언론의 민주화 및 인신협 언론환경 향상을 위해 공을 세운 회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김태연 경찰합동신문 총괄본부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정희 캐어뉴스 편집부장과 장지선 일요시사 기자, ‘최우수기자상’ 수상


INAK기자상은 언론발전에 기여한 인신협 회원사 소속 기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서 최우수기자상과 우수기자상이 있으며 고정희 캐어뉴스 편집부장과 장지선 일요시사 기자가 공동으로 수상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