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민선8기 김산 무안군수 취임 “민선8기 4년...무안을 더 크게, 내 삶을 더 높게” 2022-07-01
김철중 sungdo0973@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김산 무안군수는 1일 오전 9시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민선8기 취임행사를 간소하게 직원 조회로 실시했다.


김산 무안군수 취임 꽃다발

김산 군수는 직원 조회에 앞서 무안읍 남산 충혼탑 참배로 민선 8기 공식일정을 시작했으며, 직원 조회는 국민의례, 군민의 날 기념 및 상급기관 표창 등 시상, 꽃다발 증정, 취임사, 민선8기 구호 및 군민의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무안군 전 직원 민선8기 구호제창

취임사에서는 “대전환의 시대, 중단 없는 무안발전의 열망으로 자신을 지지해 주신 엄중한 선택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민선7기가 더 큰 무안 건설의 기틀을 마련한 준비의 시간이었다면 민선8기에는 지난 임기동안 역점적으로 시행해 온 많은 사업들을 연속성 있고 속도감 있게 추진해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제48대 무안군수로서 앞으로 4년을 ‘무안을 더 크게, 내 삶을 더 높게’라는 약속이 실현될 수 있도록 잘 다듬고 준비한 정책들을 속도를 내 추진함으로써 군민 여러분들의 선택은 언제나 옳았음을 능력으로 입증해 더 큰 성과와 자긍심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김 군수는 이러한 다짐을 실현하기 위해 전 직원과 함께 구호를 외치며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군민과 함께 만드는 생동하는 행복 무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