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가을철 가인야영장에서 친환경 도시락과 탐방프로그램을 즐기세요. 국립공원 친환경 도시락과 오도이캠 프로그램으로 탄소중립 실천하세요! 2022-10-01
이건호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이건호 기자]국립공원공단 내장산국립공원백암사무소(소장 이재동)는 가을 야영 성수기를 맞이하여 가인 야영장 이용객 대상 국립공원 친환경 도시락 Day를 10월 2일에 운영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도시락 Day는 국립공원 내 일회용 쓰레기 저감, 지역사회에는 소득 증대로 연계되는 행사로 내장산국립공원 가인야영장을 찾는 야영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백암 떡갈비 도시락은 수제 떡갈비, 삼채, 여러 채소가 담긴 도시락으로 행사 당일 오도이캠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되어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쌓는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도시락 제공장소와 오도이캠 프로그램 운영장소는 가인 야영장 관리소 앞이며, 도시락 제공은 오후 16시부터 제공될 예정이며, 오도이캠 프로그램은 오후 15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오도이캠 프로그램 천연수세미와 EM 발효액을 이용하여 천연세제 만들기 프로그램과 함께 야영장 내에서 발생되는 쓰레기 분리 배출 방법 및 탄소중립에 대해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예약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이루어지며, 가인야영장 야영객 5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내장산국립공원백암사무소 백충열 탐방시설과장은 “가을철 가족들과 함께 경관이 우수한 국립공원에서 건강한 도시락과 탄소중립을 실천할 수 있는 오도이캠 프로그램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라며, 친환경 도시락 Day와 오도이캠 프로그램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