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AOA 초아와 열애설 나진산업 이병두 회장 손자→대표
  • 기사등록 2017-05-17 14:04:13
기사수정

 

 


 

사진=이석진 초아 열애설 (사진: 초아 인스타그램)

[전남인터넷신문=연예] 신종철,장하나 기자 = AOA 초아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이석진(32) 나진산업 대표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17일 한 매체는 초아와 이 대표가 지난해부터 열애중이라고보도했다.

 

이석진 대표는 나진산업 이병두 회장의 손자로 이석진 대표는 24세의 나이로 나진산업 기획실 사원으로 입사, 기획실장을 거쳐 2011년 4월 대표가 됐다.

 

1967년에 설립된 나진산업은 국내 최대의 전자제품 유통단지인 나진전자월드를 용산에 최초로 설립한 기업이다.

 

이 대표는 30대의 젊은 CEO로 e스포츠업계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인물이다.

나진산업은 용산 전자상가에 국내 최대의 전자제품 유통단지로 꼽히는 나진전자월드를 설립한 기업이다. 이 대표는 나진산업 이병두 회장의 손자로 2011년 4월 대표 자리에 올랐다.

 

이 대표는 게임 마니아로 알려졌다. 2011년 철권 프로게임단인 나진 e엠파이어를 창단했다.

이 대표는 또한 슈퍼주니어 김희철 등 게임을 좋아하는 연예인들과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초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설에 대해 “본인에게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982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우리꽃 우리나무 자연교육 재료전
  •  기사 이미지 여수시-롯데케미칼(주)‧GS에너지(주), 8천 억 투자협약
  •  기사 이미지 담양군, 따뜻한 연말과 밝은 새해 염원하는 성탄트리 점등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