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3일, 건강한 장흥으로 건강한 사람들이 몰린다 - 3∼10일 장흥, 강진, 영암서 전국 여름철 종별 배드민턴선수권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17-06-01 15:14:58
기사수정
▲ 배드민턴[전남인터넷신문]오는 3일 장흥군에서 ‘제60회 전국 여름철 종별 배드민턴선수권대회’와 ‘제59회 Mr.전남선발대회 겸 제98회 전국체전 상비군 선발대회’가 열려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는 3일부터 10일까지 8일간 일정으로 진행되는 ‘제60회 전국 여름철 종별 배드민턴선수권대회’는 국내 배드민턴 대회로는 가장 규모가 큰 대회다.

특히, 이번 대회는 장흥, 강진, 영암 3개 지역에서 함께 열려, 3개 군 스포츠 마케팅 협력의 성공 사례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초등부에서 일반부까지 엘리트 선수들이 참가하는 정규 대회이며, 2천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룬다.

초등부는 장흥, 중등부는 영암, 고등·대학·일반부는 강진에서 열려 지역 배드민턴 팬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육체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자랑하는 ‘제59회 Mr.전남선발대회 겸 제98회 전국체전 상비군 선발대회’도 3일 오후 1시 30분에 장흥문화예술회관에서 막을 올린다.

이번 대회는 전라남도보디빌딩협회와 장흥군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하고 전라남도와 장흥군이 후원한다.

경기 종목은 보디빌딩 마스터즈, 여자 비키니 휘트니스, 남자 피지크, 전국체전 선발전 등으로 구성됐다.

김성 장흥군수는 “오는 3일 동시에 개최되는 배드민턴과 보디빌딩 대회를 통해 지역 생활체육이 더욱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특히 인근 시군과 연계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비용절감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001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