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주소년원(송천정보통신학교) 가족사랑 캠프 - 기독교 세진회 후원으로 가족사랑 캠프 진행
  • 기사등록 2018-06-28 17:34:5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 송천정보통신학교(전주소년원, 원장 오연호)는 2018년 6월 28일과 29일 교정복지 전문기관인 기독교 세진회 후원으로 가족캠프를 개최했다.

 

29일에는 무연고자와 보호자가 있어도 면회를 자주 오지 못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세진회 교사 1일 보호자 대행 가족사랑 캠프로 진행되었다.

 

이틀 동안 보호자 좌담회, 푸른 초장 브라스 밴드 축하공연, 몸으로 느끼는 가족 협력 게임, 단란한 가족 식탁, 명랑운동회, 가족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또한 점심시간에는 보호자 사정 등으로 가족사랑 캠프에 참가하지 못한 재학생들을 위한 ‘행복 나눔 삼겹살 데이’를 열어, 삼겹살(130kg)과 음료수를 나누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가족사랑 캠프에 참가한 김모군은 “캠프를 통해 부모님과 진솔한 대화도 나누고 함께 웃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며 기뻐했고, 김모군의 어머니는 “자녀와 멋진 추억을 만들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독교 세진회 총무 이일형 목사는 “한순간 실수로 아파하는 청소년들이 변화되어 새롭게 세상을 향해 나가 각자의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학생들과 그 가족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하고 희망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오연호 원장은 “소년원학교 학생들에 대한 기독교 세진회 후원에 감사하며, 우리 학생들이 출원 후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 원만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인성교육과 더불어 가족관계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족사랑캠프는 소년원 학생과 보호자간 가족관계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분기마다 실시하고 있는 행사로, 전주소년원은 소년원 학생의 가족관계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가족사랑캠프, 가족합숙제, 1일 생활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311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추석 연휴기간(9.21.~26.) 기상전망
  •  기사 이미지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음악회
  •  기사 이미지 김철우 보성군수 공자 덕 기리는 제례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