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추석을 앞두고 우리은행에서 또다시 타행 송금 거래가 막히는 전산장애가 발생돼 고객의 불편을 초래했다.
우리은행은 21일 오전 8시30분부터 10시까지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에서 우리은행에서 다른 은행으로, 다른 은행에서 우리은행으로의 송금이 안됐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융결제원의 타행 공동망 회선 중 우리은행과 연결된 회선 장애로 송금이 안 됐다"며 "금융결제원에 접촉해 재기동을 해 현재 복구가 완료된 상태"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5월 전산시스템 교체 과정에서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에서 오류가 나타나 고객들의 불편을 야기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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