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천지자원봉사단 여수지부,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 이웃 사랑 실천
  • 기사등록 2018-12-25 09:02:2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신천지자원봉사단 여수지부(지부장 윤현철)가 연말을 맞아 지난 22일 전남 여수시 화장동 여수지부에서 사랑의 김장 봉사를 진행해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행사는 봉사자 50여 명이 참석해 직접 김치를 담그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치를 전달하는 나눔의 의미를 함께하고자 마련됐다.

 

여수지부는 이날 봉사자들이 담근 김치 250포기를 (사)한국장애인정보화전남협회여수지회(지회장 최형욱)와 지역 관내 홀몸 노인과 취약계층 60세대 주민들에게 나눌 예정이다.  

 


이날 김장봉사에 참여한 김은숙(45,여) 씨는 “이번 김장봉사를 통해 정성껏 만든 김치를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한국장애인정보화 전남협회여수지회 이춘의 사무국장은 “매년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늘 받기만 한 입장이었는데 앞으로는 받기만하는 것이 아니라 자원봉사활동 시에도 참여해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여수지부 김용희 부지부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에 소외된 이웃들 없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봉사자들과 정성껏 김치를 담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뜨거운 온정을 나누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434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