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내 최대 손뜨개인형 전시회 “2019 끌림 손뜨개인형 페스티벌” 개최 - 손뜨개로 만드는 나만의 인형” “만드는 기쁨 그 행복에 끌리다.
  • 기사등록 2019-11-20 18:13:5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손뜨개인형 온라인 대표커뮤니티 끌림에서는 국내 최대규모 손뜨개인형 전시회인 “2019 끌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끌림페스티벌은 국내에서 열리는 손뜨개인형 전시회 중 규모가 가장 큰 전시회로 12월 13일(금)부터 12월 18일(수)까지 6일간 서울 혜화아트센터(4호선 혜화역 1번출구 도보2분거리)에서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로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올해로 8회 째 열리는 끌림페스티벌은 손뜨개인형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축제로, 끌림커뮤니티의 손뜨개인형 작가 70여명이 참여하였다. 또한 올해 페스티벌에는 기존 작품의 재해석 뿐만 아니라 창작 손뜨개인형들이 출품되었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재미있는 상상력과 야무진 솜씨로 한 땀 한 땀 만들어진 손뜨개인형 작품들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가지고 여덟 번째 끌림페스티벌을 기다리고 있다. ” 고 끌림커뮤니티의 매니저이자 니트디자이너인 조수연 대표는 전한다.

 

아울러 전시기간 동안 무료 선착순 뜨개실 증정 행사와 DIY인형패키지 판매, 다양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끌림페스티벌 전시준비팀으로 전화문의(02-577-6428)를 하거나 끌림 커뮤니티(http://cafe.naver.com/ccllim)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알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671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