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ED 전등설치 지원사업, 장애인 가정에 희망의 빛을 쏘다!
  • 기사등록 2019-12-04 15:54:5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재천 기자]해남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보련)은 2019. 11. 27.(수) 해남황산면 장애인가정에서 전기설비 및 LED 전등설치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LED 전등설치 지원사업’은 전기설비가 열악하여 누전 및 차단상황에 놓여있거나 LED 전등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 가정에 리모컨 기능이 달려 있는 장애인가정의 환경 개선 및 편의 증진을 위해, 해남군장애인종합복지관이 2019년 한 해 동안 실시해 온 “2019 바자회모금을 통한 LED설치지원사업 나눔 바자회”를 통해 조성한 후원금으로 마련되었다.

 

2019년 한해 동안 해남군 내외 수많은 후원자들(아디다스해남점, 시드물, 조양디엠의료기, 홈쇼핑할인아울렛,대화직업전문개발원,고려종합상가,에덴수예점,다이소, 애경, 트라이, 공방),이 ‘나눔 바자회’물품 후원에 동참해 주었으며, 그 결과로 황산면 ‘김*현’님 가정에서 실시하였다.


올해 저소득장애인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현장실사 후 선정회의를 거쳐 지원대상자가정을 선정하였으며 황산면 및 8가정에 설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장애인 김*현*씨는 “ 비가오거나 눈이 오면 누전되거나 차단이 돼서 항상 불안한 마음으로 지냈는데 전기설비를 전체적으로 교체해주고 LED전등을 지원해줘서 이제 편안한 마음으로 생활할 수 있겠다”며, 연신 감사의 마음을 표하였다.

 

해남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 보련스님은 ” 2019년도 LED 전등교체를 위한 나 눔바자회 수익금 전액으로 올해 장애인 8가정에 설치를 추진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남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 환경개선을 위한 나눔바자회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또한 후원을 하고자 하는 단체나 개인은 해남군장애인 복지관 전화061)536-6311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682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해제면, 2020년 도리포 해맛이 축제 성황 이뤄...
  •  기사 이미지 황금빛으로 물든 장성호의 새해 아침
  •  기사 이미지 경자년 새해 희망과 낭만을 담은 보성 율포해변 불꽃축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