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노인대학 나주시지회, 제29기 졸업식 거행
  • 기사등록 2019-12-04 16:40: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대한노인회 나주시지회(지회장 서정윤) 부설 노인대학(학장 박학수)에서는 지난 12 4일 지회 회의실에서 강인규 시장과 김선용 의장, 읍.면.동분회장을 비롯한 졸업생 43명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9기 노인대학 졸업식을 성대히 거행하였다.

 

노인대학은 1991년도에 최초 개설하여 제28기 1,147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는데 금년에는 3월 20일 입학하여 강녕하자, 학습하자, 봉사하자는 학훈으로 그동안 매월 평균 2회 등교하여 국내. 외 시사정보, 공공질서 유지와 사회봉사 등을 위해 강인규 시장 외 18명의 강사를 초빙하여 60여시간을 수강하였다.

 

이날 졸업식에는 대학운영기간 동안 헌신 봉사해 온 박형주 자치회장과 김건자 총무가 공로상을 받았으며 김화현외 10명의 학생이 개근상을 수상하였다.

 

서정윤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노인대학에서 체득한 경험과 지혜로 지역사회에서 노인지도자 역할”을 당부하셨고 강인규시장은 “나주가 고령친화도시 세계보건기구 가입 인증을 받았으니 더욱 더 즐겁고 보람된 노후의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특히 이번 졸업식에서는 학생들로 구성된 하모니카 연주로 작별이란 노래를 부르면서 졸업의 아쉬움과 새로운 만남을 기약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682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