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람인HR, 좋은 일자리 대상 수상
  • 기사등록 2019-12-06 11:36:0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을 운영하는 사람인HR(143240, 대표 김용환)은 2019 좋은 일자리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2019 좋은 일자리 대상’은 건전한 고용문화 조성, 고용안정, 고용 다양성 등에서 모범이 되고, 정부 일자리 정책에 기여함으로써 우리 경제의 성장과 복지에 기여한 기업이나 교육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이데일리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고용노동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일자리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김상조 청와대 정책실장,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 등이 시상자로 참석했다.

올해 사람인HR은 취업지원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람인HR은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을 중심으로 채용 공고와 취업관련 콘텐츠, 맞춤형 채용 검색 및 인재 검색 서비스, HR 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좋은 일자리 생태계 조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업계 선두주자로서 인공지능(AI) 및 데이터 분석 기술을 적용한 ‘사람인 추천’, AI기반 동영상 모의면접 앱 ‘아이엠그라운드’, 자체 개발한 ‘인적성 검사’ 등 혁신적이고 선제적인 서비스 개발과 개선에 몰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에게는 최적의 인재를, 구직자에게는 꼭 맞는 공고를 제공해 인재와 공고를 찾는 수고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미스매칭 해소에 기여하며, 나아가 대한민국 채용 시장의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2012년 3월 이후 현재까지 92개월간 방문자수 1위(2019년 10월, 코리안클릭 PC 월 평균 순방문자수 기준)를 지켜오고 있으며, 2018년 월 평균 순방문자수(UV, PC+모바일)는 약 320만 명을 기록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구인구직 플랫폼으로 활약하고 있다.

사람인HR 김용환 대표는 “구직자와 구인 기업의 간절함을 누구보다도 이해하려 노력하고, 이들을 향한 진심을 바탕으로 임직원이 모두 합심해 매진한 결과 오늘과 같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오늘의 성과에 머물지 않고 더욱 혁신적이고 고도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선보여 구직자와 구인 기업의 고민을 해소해 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683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장성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기사 이미지 설 연휴기간(1.24.~1.27.) 날씨 전망
  •  기사 이미지 황룡강 네 마리 용의 승천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