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해시, 특성화고 채용박람회 개최 - 직·간접 40여개사 참여 구인
  • 기사등록 2019-12-10 14:29:44
기사수정

김해시는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2019 특성화고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해시, 특성화고 채용박람회 개최(포스터)

 

이날 김해지역 4개 특성화고 졸업예정자들을 비롯해 도내 25곳의 마이스터, 특성화고 졸업예정자들과 대한상공회의소 부산인력개발원 수료예정자, 지역 미취업 청년들이 참여해 적극적인 구직활동에 나선다.

 

현장에는 생산직, 가공원, 품질검사원, 설계, 경리사무원 등의 구인을 신청한 ㈜제이엔케이티, ㈜비애스피, 건주테크(주), 경원벤텍(주) 등 15개사가 참여하며 ㈜부국정밀, 명진공업(주), ㈜협진피엘, 세원정공(주) 등 30여개사가 간접 참여한다. 

 

행사장에는 채용관 외에도 취업타로, 퍼스널컬러, 헤어스타일링,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부대행사관이 운영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김해고용복지플러스센터,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남동부지부, 한국산업단지공단 김해지사, 김해여성새로일하기센터, 김해시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김해상공회의소, 대한상공회의소 부산인력개발원이 함께 한다.       

 

김해시 관계자는 “경기침체 등으로 최근 특성화고의 취업률이 하락했다”면서 “우리 학생들이 본인이 원하는 직장에서 미래를 구상할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685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