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준법지원센터, 설맞이‘사랑의 쌀 나누미(米)’전달 - 농협중앙회 정읍시.고창군.부안군 지부 후원
  • 기사등록 2020-01-16 16:33:0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 법무부 정읍준법지원센터(소장 문홍산)는 16일(목) 전통명절인 설을 맞아 가정형편이 어려운 보호관찰대상자를 위한 설맞이‘사랑의 쌀 나누미(米)’(10kg, 30포대, 100만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소외되어 외롭게 설 명절을 보내게 될 보호관찰대상자에게 격려와 희망을 북돋기 위해 농협중앙회 정읍시․고창군․부안군 지부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농협중앙회 정읍시지부 이용균 지부장은 “비록 범죄를 지었으나 여러 가지 경제적, 가정적으로 어려운 보호관찰대상자가 지역사회 내에서 건전하게 생활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이웃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보호관찰대상자의 재범을 방지하고 건전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계속 연중 사업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문홍산 소장은 “농협중앙회와 연계하여 농촌지원 사회봉사, 소외계층 주거환경개선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음”을 밝히고,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게 된다면, 보다 희망찬 밝은 사회가 이루어 질 것”이라며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였다.

 

정읍준법지원센터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사회 내 다양한 기관과 연계하여,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성실하게 생활하는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지속적인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11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