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명진, 경선기간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선거운동 전개 - 지역 공공의료시설 확충 및 예산 확보, 보편적 복지 법제화해야
  • 기사등록 2020-02-26 19:57:4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더불어민주당 경선후보 한명진 (前 기획재정부 정책기획관)은 3월1일부터 3일까지 실시되는 민주당 경선기간 코로나19 대응에 동참코자 비대면 선거운동으로 전개한다고 했다.

 

한명진 예비후보는 “정부는 코로나 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하고자 심각단계로 격상하여 대응하고 있으며 우리지역 지자체도 선제적 조치들을 이행해 나가고 있다”면서 “이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선출하는 경선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지역사회 전파 방지에 동참하고자 전화, 유튜브(통큰 한명진TV), SNS(블로그, 페이스북, 카톡)을 이용한 비대면 선거운동 방식으로 찾아뵙는 것을 양해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명진 예비후보는 “현 사태의 빠른 종식과 피해를 최소화시키기 위해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코로나 심각단계 매뉴얼을 적극 협조하여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를 슬기롭게 이겨내야 할 것”이라고 했다.


한명진 예비후보는 “우리 군민의 보건안전을 수호하기 위해 지역의 공공 의료시설을 확충하고 관련 예산을 확보”하겠다며 “의료, 교육, 문화, 보육, 정주환경 등 보편적 복지를 법제화하여 수혜의 사각지대 없이 모든 국민이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또한, 한명진 예비후보는 “일선에서 묵묵히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 공무원들의 감동적인 헌신에 감사”하다면서 “코로나로 인해 흔들리는 일상과 경제가 조속히 회복되길 간절히 기원한다”라고 했다.고 말했다.

 

한편, 민주당 한명진 경선후보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실시하는 민주당 경선 ARS 투표에 적극 참여해 민주당 후보로 선출해 달라”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42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