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주시, ㈜동양건설산업과 업무협약 체결 - 4일 지역건설산업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
  • 기사등록 2020-03-05 08:14: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청주시가 4일 지역건설산업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올해 상반기 민간주택 건설 사업을 추진 예정인 동양건설산업과공동주택 건설에 지역업체 적극 참여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서의 주요 내용은 동양건설산업의 동남지구 파라곤 아파트 건설에 청주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에 따라 청주시 지역업체(하도급, 자재 등)70% 이상 참여와 지역 인력과 인근 상권 활용 활성화 독려를 당부한다는 것이다.

 

현재 청주시에서 주택건설 사업계획승인을 받아 공사 중인 아파트는 14개 단지 1569세대로 대부분 올해 준공을 앞두고 있어, 동양건설산업의 파라곤 아파트 건설에 지역 업체가 거는 기대가 커 이번 협약식의 의미는 매우 각별하다.

 

동양건설산업은당신을 위한 완벽한 주거 명작실현을 목표로 상당구 동남택지개발지구 B-5BL6개 동 25층 규모로 562세대를 건설 예정이며, 현재 전국 코로나19 사태를 예의 주시하며 상반기 분양을 목표로 입주자모집 시기를 조율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국내 어려운 여건에도 지역 건설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협약에 임해주신 동양건설산업에 감사드린다라며적극적인 행정지원으로 함께 웃는 청주 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로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49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