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라남도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 모집! - 열정적이고 참신한 콘텐츠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우대
  • 기사등록 2020-03-11 17:32:4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전라남도체육회(회장 김재무)가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대학생 명예기자를 모집한다.

 

대학생 명예기자는 전남체육의 중추적인 홍보역할을 하게 된다. 기존 홈페이지와 언론에 의존하여 홍보하던 방식을 SNS 홍보까지 확대 운영하여 전남체육인을 비롯한 전남도민 누구나 스포츠의 실시간 현장과 다양한 체육관련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생동감 있는 스포츠 현장 경험과 체육인들(선수, 동호인)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전달 할 수 있는 여건을 갖게 되어 스포츠와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에게는 소중한 기회이기도 하다.

 

전라남도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는 전라남도체육회를 대표하는 종합체육대회(전국(동계)체육대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전라남도체육대회, 전남생활체육대축전, 전남어르신생활체육대축전) 취재와 전라남도체육회 산하 회원종목단체(팀)의 전국대회 현장 등을 취재하여 기사에 국한되지 않고 포토뉴스, 영상물 등 대학생만의 독특하고 참신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전라남도체육회 SNS를 통해 전남체육인들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대학생 명예기자들은 전라남도체육회의 신분증과 기자단 명함을 발급받고 활동하며 콘텐츠 제작 시 소정의 취재 활동비 지급 등의 혜택을 지원 받는다.

 

지원자격은 광주.전남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며 전라남도체육회 각종 행사 및 전국.전남종합체육대회 취재가 가능하고 열의를 가진 대학생이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2020년 4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는 대학생 명예기자는 남.녀 총 6명을 최종 선발하며 유사 대외활동 경험이 있고, 사진 촬영 및 영상 편집 기술이 우수한 대학생을 우대한다.

 

2020년도 전라남도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지원 방법은 전라남도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54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