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우하이텍, 부산시에 코로나19 극복 성금 2억 원 전달
  • 기사등록 2020-03-19 19:29:16
기사수정

▴[왼쪽부터] 조성현 ㈜성우하이텍 부사장, 도종복 ㈜성우하이텍 부사장, 박은덕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오거돈 부산시장, 이문용 ㈜성우하이텍 대표이사, 신제호 복지건강국장, 이범철 행정자치국장, 신창호 미래산업국장

[전남인터넷신문]부산시(시장 오거돈)가 오늘(19일) 시청 7층 접견실에서 ㈜성우하이텍(대표이사 이문용)과 함께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오거돈 부산시장과 이문용 ㈜성우하이텍 대표이사, 박은덕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성우하이텍 측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안정되길 바란다”며 2억 원을 전달했다. 기부받은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 피해 소규모업체와 의료진 및 취약계층 지원 등 단계별 배부계획을 거쳐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거돈 부산시장은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고통받는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코로나19 집단감염 예방에도 적극 참여해주시길 바라며 시도 방역과 경제, 투트랙 대응으로 지역 경제의 숨통을 틔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성우하이텍은 부산을 대표하는 자동차 부품회사로 매년 10억원 이상의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돕고 있으며,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 마라톤 행사 개최 등의 체육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오늘 개최된 ‘제2차 기부금 협의회’에서는 긴급성과 파급효과, 경제적 영향 등을 고려하여 2단계 배부 대상 사업을 논의했다. 그 결과, ▲청년(만18~34세) 약국 근무 지원 ▲고령층 대상 필터 교체형 면마스크 지원 ▲요양병원·장애인 시설 등 감염 취약시설 손 소독제 지원 ▲노숙인 및 쪽방주민 대상 방역물품·식품세트 지원 등에 기부금을 배부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60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