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중당 윤민호 북구을 후보 「공공철도 후보」 선정
  • 기사등록 2020-04-01 22:20:1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윤민호 후보는 민주노총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 전국철도노동조합(이하 철도노조)에서  주관한 「공공철도 후보」로 선정되었다.


철도노조는 지난 30일 윤민호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하여 「공공철도 후보」 인증서를 전달하였으며, 철도의 공공성과 발전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 윤민호 후보를 12만명 철도 가족들이 적극 지지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철도노조와 윤민호 후보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에 직접적 영향을 미치는 철도 안전과 기후 위기 극복, 국토 균형발전을 위한 공공철도를 약속하며 국민의 철도로 나아가기 위한 정책을 공약으로 채택하였다.


윤민호 후보의 핵심공약으로는 상위1% 특권층의 불공정 자산을 몰수하여 서민에게 재분배하는 자산재분배 5대 공약으로 우리사회 불평등 구조와 불평등의 대물림을 극복하기 위한 근본적인 대안을 내 왔으며, 5·18 왜곡 처벌법 제정, 국회의원 특권 폐지 등의 정책과 초고압 송전탑의 지중화, 일곡지구 불법 재매립 쓰레기 문제해결, 광주역 부지 공원화 등의 자연과 주민 중심의 도시재생 지역공약을 내오고 있다.


윤민호 후보는 매주 금요일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선거운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시민 여러분의 선택에 보답하고자 더욱 열심히 뛰어 꼭 저의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70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