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시선거방송토론위, 국회의원선거 후보자토론회 개최 - 후보자토론회 꼭 시청하고 투표하세요.
  • 기사등록 2020-04-03 19:54:3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 기자]여수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오는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여수시갑선거구의 후보자토론회를 4월 7일(화) 10시부터 12시까지 KBS순천을 통해 생방송으로, 여수시을선거구의 후보자토론회를 4월 8일(수) 10시부터 12시까지 KBS순천을 통해 방송된다고 밝혔다.


「공직선거법」제82조의2 제4항에 따라 이번 토론회에서 갑선거구의 경우주철현(더불어민주당), 심정우(미래통합당), 이용주(무소속) 총 3명의 후보자가 참석하고, 을선거구의 경우 김회재(더불어민주당), 임동하(미래통합당), 김진수(정의당), 권세도(무소속) 총 4명의 후보자가 참석하여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또한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5항에 따라 장수희(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자를 대상으로 갑선거구의 후보자 초청 토론회에 연이어 연설회를 중계방송한다.
 

한편, 이번 토론회의 주제는 “지역 경제 활성화 방안 등”으로 여론조사 및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를 통해 수집한 의제를 참고하여 선정하였으며, 진행은 윤형혁(언론인)이 맡게 된다.
 

특히,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 (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유튜브·네이버TV) 등을 통해 선거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여수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제21대 국회의선거 후보자TV토론회가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71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