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3일 KBS토론회 “민주당 중심 목포, 기호1번 김원이 선택” 호소 - “의대유치 당리당략 이용말라”쐐기
  • 기사등록 2020-04-03 20:24:3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원이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3일 오전 10시 목포KBS에서 열린 국회의원 후보자 초청토론회를 가졌다.


김원이 후보는 이날 토론회 기조발언을 통해 “목포역과 원도심을 대개조해 동아시아 관문도시 목포를 만들겠다. 문재인 대통령,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새로운 목포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원이 후보는 원도심 대개조 프로젝트, 대기업 유치로 목포형 일자리 창출, 숙원사업인 목포대 의대 유치 등을 공약 토론에서 제시했다.


인구 감소 대책으로는 목포시 사회조사 통계를 인용하며 “목포형 전략산업을 통한 기업유치”를 해법으로 내놨다. 목포 3대전략 산업인 해경서부정비창, 수산식품 수출단지, 해상풍력 배후단지 조성은 “문재인 대통령, 집권여당 민주당과 함께 반드시 완성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일 잘하는 국회법을 발의 제정해 “국회 불출석 제재 강화, 국민소환제 추진” 등 준비된 정책을 제시했다.


특히, 김원이 후보는 목포대 의대 유치에 대해  “장애를 가진 아들 치료를 위해 상경했던 저로서는 대학병원 유치가 누구보다 절실하다”며, “의대유치를 당리당략에 이용해서는 안 된다”고 쐐기를 박았다.


김원이 후보는 마무리 발언에서 “그동안 쌓은 경험과 능력을 이제 목포를 위해 쏟아 붓겠다. 목포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기호1번 김원이를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71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