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병훈, 국가.지역 현안에 대한 구체적 대안제시 - 선관위주관 TV토론회 정책방안
  • 기사등록 2020-04-05 16:56: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병훈 더불어민주당 동구.남구(을) 후보는 선거관리위원회 주관 TV토론회에서 “아시아문화전당을 중심으로 한 문화관광벨트 조성으로 지역경제와 골목상권을 활성화하는 정책방안을 밝히고 원도심을 부활시키는 일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리고 "양극화된 사회 변화를 위해 기회의 평등, 과정의 공정, 결과의 정의를 위한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표명했다.


이 후보는 토론회에서 지역 소상공인 보호정책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대책으로 관광루트 개발, 지역화폐 2배 확대와 공공형 주문 배달플랫폼 등을 제시했으며 청년정책과 관련하여 우선적으로 유출예방이 전제되어야 한다며, 공공형 청년주택과 신혼주택공급 확산 등을 제시했다. 이외에도 백운광장 주변교통정책 등에 대해서도 다양한 정책을 제시하기도 했다.


또한, 5.18 폄훼.왜곡 방지 대책으로는 광주시민의 품에서 국가의 품으로 장래에는 세계의 품으로 그 정신이 계승되어야 한다며 우선적으로 역사 진실규명과 왜곡· 폄훼에 대해 철저하고 강력한 처벌이 이루질 수 있는 법률제정이 필요하며, 가짜뉴스에 대응하기 위해 독일식의 네트워크 집행법과 같은 법률이 제정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이병훈 후보는 출산·보육정책에 대해 저출생은 국가·사회적인 문제로 임신, 출산, 양육 및 보육, 교육 등을 아우르는 통합적 방안과 맞벌이 부부를 위한 육아대책, 여성육아에 대한 직장차별 금지 강화 등을 강조했다.


이 후보는 마무리발언에서 이번 총선이 문재인 정부의 향후 국정개혁과 남북문제의 평화적 해결 등을 위해 집권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이 과반수이상의 의석이 필요하다며 세 번째 도전인 만큼 당선되면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의원이 되겠다며 소중한 한 표를 호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72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