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상익 함평군수 후보, 첫 주말 집중유세 표밭다지기 총력
  • 기사등록 2020-04-05 18:07:0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함평군수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상익 후보는 선거운동 시작 후 맞은 첫 주말 유세에서 함평군민과 더불어민주당 지지세력들의 세 결집과 표밭다지기에 총력을 경주하였다.


5일 월야면 하나로마트 앞에서 월야군민과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집중유세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후보를 비롯 이개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후보, 도의원, 군의원 등이 대거 참석하여 표심잡기에 동참했다.


이상익 후보는 이 자리에서 “침체된 함평, 사라질 위기에 놓인 함평에는 경제를 살려내고 군민의 화합을 이끌 정치지도자가 필요하다”고 전제하고 “빛그린산단 배후단지 조성은 함평경제의 미래를 책임질 만큼 중대한 사업으로 문재인 정부와 손잡고 당정이 힘을 합쳐 반드시 조기 달성되도록 앞장서겠다”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이후보는 “배후단지가 조성되는 월야면의 난개발 방지를 위해 도시개발계획을 수립하는 한편 건축을 위한 각종 규제를 완화하겠다”면서 “인구 2만 유치를 통한 읍승격을 위해 부족한 도심 주차장 확보를 비롯 각종 편익시설 확충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앞서 지원유세에 나선 이개호 국회의원후보는 “함평은 호남가 첫대목에 나올만큼 부족함이 없던 곳이었는데 지금은 침체되고 낙후되어 안타까운 마음”이라면서 “이상익 후보야말로 농업 경영전문가로서 부자농촌, 화합하는 함평을 건설하는데 적임자인 만큼 군민을 섬기는 군수, 함평경제를 살리는 군수가 될 수 있도록 압도적으로 지지해 당선시켜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 후보는 유세를 전후해서 선거운동원들과 월야면 곳곳을 찾아다니며 코로나19 예방캠페인과 함께 거리 청소를 하면서 지지를 호소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72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