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건강의료기, 여수시에 마스크 2만매 기탁 - “시민들의 안전과 건강한 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 기사등록 2020-08-28 14:05:1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최근 수도권 종교시설을 통한 집단감염 등으로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인근 지역 확진자 급증으로 시민 불안감이 높아지자 여수의 한 의료기업체에서 마스크를 기증해 귀감이 되고 있다.

 

          ▲ 여수시 서교동에 위치한 건강의료기(대표 서선기) 500만 원 상당의 마스크 2만 매를 기탁.


 

여수시에 따르면 서교동에 위치한 건강의료기(대표 서선기)에서 지난 27일 여수시 사회복지과를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되고 싶다며 500만 원 상당의 마스크 2만 매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마스크는 여수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우선 전달할 예정이다.

 

건강의료기 서선기 대표이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시민들의 안전과 건강한 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은규 환경복지국장은 우리 지역 시민들을 위해 도움을 주신 서선기 대표에게 감사드린다시에서도 코로나 19 확산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건강의료기 서선기 대표는 요양원에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저귀를 지원하는 등 남다른 지역사회 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859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가을밤 완도의 야경이 어우러져 더 빛난 선상 결혼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2020 대한민국 캐릭터 대상 시상식서‘대상’수상
  •  기사 이미지 흑두루미, ‘힘내라 대한민국’ 희망메시지 품고 순천만 도착
인터넷광고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