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3차 실행위원회 개최
  • 기사등록 2020-09-17 17:43:0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9월 16일(수) 제3차 실행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실행위원회는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중심으로 지역 내 필수 연계기관을 통하여 고위기청소년들을 발견하고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실무자급 회의로 공공기관 및 아동, 청소년 관련기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실행위원회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고위기청소년들의 비행행동 증가의 특징과 문제점, 방안 등을 논의 했다. 또한 구구킴 작가가 방문하여 함평청소년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한다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구태림)은 ‘청소년들에게 자존감이 중요한 것 같다. 늘 우리는 스스로를 존중할 수 있는 사람, 다양성을 인정하는 지도자, 늘 함께하는 사람이 된다면 우리나라, 세계가 밝을 것이다.

 

하나 되는 마음으로 공존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22일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군립도서관으로 이전하게 되었다. 센터를 방문하는 함평청소년들을 위해 20분에 1번씩 운행하는 순회차량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밝혔다.

 

함평군에 거주하고 있는 만 9세에서 24세 청소년이라면 청소년 전화 1388,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061-323-9995)나 방문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872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