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업무 제휴 협약 - 복지사각지대 가정 대상 아쿠아플라넷 이용권 할인 등 사회공헌 활동
  • 기사등록 2020-09-18 10:40:0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업무 제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협약에는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 김철수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총지배인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는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기부금 전달, 복지사각지대 가정 아쿠아플라넷 이용권 할인, 캠페인 진행에 따른 홍보 부스 장소 제공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가정이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을 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김철수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총지배인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하여 지역사회 위기가정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여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872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