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전KPS 한빛1.2.3사업처, 희망터전 만들기 후원금 전달
  • 기사등록 2020-10-30 14:51:2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전KPS(주) 한빛1.2.3사업처는 지난 30일 영광군(군수 김준성),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수봉)와 함께 영광지역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한 희망터전 만들기 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한전KPS ‘희망터전 만들기’ 사업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환경개선사업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한전KPS(주)가 함께 2010년부터 전국단위로 진행하고 있는 한전KPS(주)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임직원의 전문 기술을 통한 재능기부와 후원으로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해 아동가정 및 아동이용 시설 환경을 개선해 주고 있다.

 

한전KPS(주) 한빛1‧2‧3사업처는 영광지역 내 에너지효율화 사업이 필요한 아동 3가정에 아동 방 조성, 화장실 개보수, 도배, 장판, 단열공사 등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하였으며 임직원참여의 재능기부봉사활동을 연계하였다.

 

한전KPS(주) 한빛1.2.3사업처 사회공헌 담당자는 “지역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 봉사 및 후원활동을 펼쳐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적극 협력하여 영광지역 아동을 위해 더 많은 노력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897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