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맛과 향이 뛰어난 고흥마른김 사가세요~! - 고흥톨게이트‧순천 황전휴게소에서 차량 홍보
  • 기사등록 2020-11-25 15:18: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침체된 지역의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고흥산 수산물(마른김)을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방법을 통한 홍보를 실시했다.

 

톨게이트에서 고흥산 김을 나눠주고 있다(사진/고흥군 제공)

이번 행사는 25일 (사)한국마른김생산자연합회 고흥지회 주관으로 고흥톨케이트와 순천시 황전휴게소에서 통행하는 차량을 대상으로 홍보품인 시식용 마른김(1인당 30매)을 선물했다.

 

발포항에서 물김수매 광경(사진/강계주)

이날 행사에는 청정 고흥해역에서 생산된 맛과 향이 뛰어난 김을 (사)한국마른김생산자연합회 고흥지회 회원 20여명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른김을 포장하고 홍보에 나섰다.

 

갓 구워낸 마른김

지난해 고흥군 마른김 생산실적은 마른김 가공공장 51개소에서 5천4백64만속을 생산해 1천46억여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어업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이번 드라이브 스루 홍보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면서도 어가를 돕는데 큰 의미가 있으므로 많은 분들이 고흥산 마른김을 맛보시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914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