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교원교향악단 제13회 정기연주회 개최
  • 기사등록 2020-12-01 11:38:0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대) 관내 초,중,고 교원으로 구성된 여수교원교향악단이 12월15일(화) 오후 7시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제1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조숙진 운영위원장(관기초 교장)은 '미래사회의 주역인 아이들의 음악적 감성교육을 주도하고 교원으로 구성된 단원의 개인적 건강한 성장을 추구한다'고 하며 지역의 많은 선생님들의 동참을 바란다고 했다.

 

이날 공연은 차이코프스키의 발레음악 백조의 호수로 시작하여 케니 쥐의 러빙 유,  비틀즈의 헤이 쥬드, 강기창의 도라지, 영화 라라랜드 주제곡, 알렌의 오버 더 레인보우, 김주원의 연꽃 만나고 가는 바람같이, 레너의 밤새도록 춤을 출 수 있다면 등을 연주한다.

 

또한 이날에는 여수교원교향악단 현악앙상블과 여수부영초등학교 현악앙상블이 출연하여 의미를 더한다.

 

이미 국. 내외 오케스트라들을 유려한 선율로 지휘하여 정평이 나 있는 상임지휘자 손효모씨가 이끄는 이번 무대는 유럽 무대에서 활동하고 숙명여대 객원교수로 활동중인 소프라노 이정아씨와 국제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서울대, 한양대학교 등에서 겸임교수로 재직중인 색소폰 브랜든 최가 함께하며 더욱 빛낸다.

 

한편 여수교원교향악단은 이번 공연때에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공연장에 손 소독제를 준비할 예정이고, 관객들의 마스크 착용과 더불어 한자리 띄어 앉게 할 것이며, 특히 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입장해 주실것을 당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918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