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해, 대박싸기프트 연말 콜라보 ‘기부 릴레이’ 돌입
  • 기사등록 2020-12-04 18:21:53
기사수정
▲ 방송인 ‘송해’, 대박싸기프트 ‘김형택’ 대표 연말 기부 릴레이 진행 / 신미디어 제공

[전남인터넷신문]2020년 겨울 훈훈한 연말을 맞이하기 위한 기부 릴레이가 곳곳에서 펼쳐지고 있다.

현재 사회적으로 코로나의 기운이 가시지 않는 시점에서 한결같은 신뢰 판촉물 제작 30년 전문 ‘대박싸기프트’와 방송인 ‘송해’가 연말 기부릴레이 실천에 나서 화제가 되고있다.

대박싸 김혁택 대표는 “13만 가지 상품, 판촉물 제작 30년 신뢰,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의 ‘대박싸 기프트’는 방송인 ‘송해’와 함께 다원문화복지재단을 통해 마스크 및 생필품 기부 기부 릴레이를 시작했다.”며, “이번 릴레이는 ‘대박싸 기프트’가 코로나 여파로 매출이 줄어들고 있는 기업체의 희망인 홍보 판촉물 제작이 필요한 지인들에게 소개하면 대박머니(적립/할인)가 쌓이는 인맥 추천 멤버십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서 사회단체에 기부하는 과정이다.”라고 언급했다.

오는 12월 중 다원문화복지재단(명예이사장 정보석)측에 대박싸기프트(대표 김형택)가 준비한 생필품 기부 전달을 계획하며, 12일 ‘전우와 함께’ 언택트 공연을 통한 군부대 마스크 기부도 진행 중이다.

한편 방송인‘송해’는 ‘대박싸기프트’의 최근 SBS 파워 FM(107.7) 라디오-CM에 등장, 친근하고 반가운 목소리로 범 국민 기부 릴레이의 실천가로 등극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921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