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BS 2021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 - 마이크 문 ‘범’ 포스터 공개!
  • 기사등록 2021-01-26 17:13:02
기사수정

사진 제공 | KBS[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KBS2 초대형 언택트 글로벌 프로젝트 조선팝어게인이 오는 설연휴 첫날인 211()로 편성을 확정했다. 2021년 첫날 전 세계에게 대한민국의 ’ 파워를 알리는 기운찬 호령이 될 것으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코로나 블루를 날리는 기운찬 새해를 연다는 취지로 기획된 KBS2 2021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기획 김호상/연출 송준영)은 흥 넘치는 국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접목시킨 新 음악 장르 조선팝(조선POP)’을 내세워 온 가족나아가 전 세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빅 쇼로 주목받고 있다그런 가운데 조선팝어게인’ 언택트 공연 실황이 KBS 2TV를 통해 오는 211일 목요일 방송으로 확정돼 벌써부터 전 세계 ‘조선팝’ 팬들의 가슴을 들뜨게 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조선팝어게인’ 포스터는 조선팝어게인의 마스코트인 마이크 문 을 중심으로 파워 넘치는 대한민국의 분위기를 담아 시선을 강탈한다소나무바람산 등은 한국적인 문양과 화려한 색채를 입혀 더욱 강렬하고 힘찬 에너지를 자아낸다또한 하늘에 나란히 뜬 해와 달은 마치 오색찬란한 조명을 연상케 하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이에 예로부터 풍류를 즐겨온 우리 민족처럼 신명 나는 조선팝 공연 한마당이 펼쳐질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조선팝어게인은 전현무김종민을 MC로 확정하고이날치악단광칠김영임송가인포레스텔라송소희TOMORROW X TOGETH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유박서진나태주 등 국악크로스오버트롯힙합을 아우르는 최정상 라인업 공개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았던 바안방극장에서 펼쳐질 조선팝어게인이 코로나로 지친 시청자들의 기운을 북돋게 하는 흥 넘치는 새해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KBS2 2021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의 언택트 공연은 선발된 온라인 방청객과 함께 오는 1 30(저녁 730분에 진행되며본 공연은 KBS2TV를 통해 오는 설 211()에 방송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952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