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신강림’ 황인엽, 박유나 향해 분노 폭발! 긴장감 증폭! - 황인엽, ‘문가영 흑기사’ 사이다 활약 예고!
  • 기사등록 2021-01-27 17:52:45
기사수정

<</span>사진> tvN ‘여신강림’ 제공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tvN ‘여신강림’ 황인엽이 박유나를 향해 분노를 폭발시키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사이다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극본 이시은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본팩토리스튜디오N)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심장 떨리는 로맨스와 가슴 찡해지는 우정광대를 솟구치게 만드는 코미디의 조화로 시청자를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서준(황인엽 분)은 주경 모르게 그를 챙기는 모습으로 가슴을 아리게 했다특히 서준은 주경의 집을 찾아온 새미(전혜원 분)를 막아선 데 이어새미가 주경의 민낯 사진을 보여주자 내 눈엔 너보다 더 예쁜 거 같은데라며 주경을 두둔해 사이다를 선사했다.

 

이 가운데 주경을 위해 또 한번 발벗고 나선 서준의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공개된 스틸 속 서준은 수진(박유나 분)을 찾아가 눈길을 끈다서준의 날 선 눈빛에서 강한 분노가 느껴져 마른 침을 삼키게 한다이에 수진 또한 얼음장처럼 차갑게 식은 눈빛으로 팽팽하게 맞서 시선을 사로잡는다무엇보다 서준과 수진 사이에 흐르는 싸늘한 정적감이 보는 이까지 긴장케 한다.

 

이는 서준이 주경의 과거 영상을 새봄고 대나무숲에 올린 유포자 찾기에 돌입한 모습특히 앞서 예고 영상을 통해 서준이 포스터 속 주경의 얼굴에 되어있는 낙서를 지우고새미를 찾아가 추궁하는 등 주경을 위해 이리 뛰고 저리 뛰는 모습이 공개된 바주경의 흑기사로 거듭난 서준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13화는 오늘(27103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953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