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암군,‘집콕ON! 글로벌 왕인 홍보단’참가자 모집! - 온택트 시대! 한·중·일·영‘왕인’으로 소통하다
  • 기사등록 2021-02-19 20:58: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영암군향토축제추진위원회에서 2021 온라인 영암왕인문화축제를 빛내줄 글로벌 왕인 홍보단‘W-프렌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택트 시대, 비대면 콘텐츠를 발굴하여 참여하는‘왕인’홍보단‘w-프렌즈’를 창단함으로써 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모집기간은 2월 18일부터 3월 5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한.중.일.영어권 내국인 및 유학생 등 총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은 온라인 홍보 효과를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SNS 팔로워 수를 기준으로 한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주어진 미션에 따라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등 영암왕인문화축제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활동비 지급, 활동우수자 포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방법은 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 (gfnwfriends@gmail.com)로 제출하면 되고 선정결과는 3월 5일 개별 통보한다.

 

이번에 선발하는 온라인 서포터즈는 비대면 홍보 활동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영암왕인문화축제와 영암을 홍보하여 영암의 긍정적 이미지를 전파하게 된다.

 

한편, 2021 온라인 영암왕인문화축제는 4월 1일부터 4월 16일까지 축제홈페이지(www.왕인문화축제.com), 유튜브 채널 (‘영암왕인TV’)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대표 프로그램인 특집 다큐 ‘왕인박사 랜선으로 일본가오!’, 공개방송 영암온에어‘즐거운 오후 2시’등 2개 부문 15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968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