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BS2 ‘컴백홈’, ‘美친 입담’ 이용진 유라인 입성! - 유재석 신 예능 ‘컴백홈’ MC 라인업 확정! - 이용진, 스무살부터 ‘17년 자취러’! 공감 만렙 예고!
  • 기사등록 2021-03-03 16:49:58
기사수정

사진 소속사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개그맨 이용진이 유재석의 KBS 新 예능 컴백홈MC로 합류한다유재석-이용진-이영지로 이루어진 새로운 유라인 탄생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유재석의 친정 복귀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KBS 2TV ‘컴백홈’(기획 김광수/연출 박민정측이 3, “이용진이 컴백홈에서 MC로 유재석-이영지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고 밝혔다.

 

이용진은 코미디빅리그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믿보 예능인특유의 끼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상한가를 치고 있는 이용진이 자타공인 예능의 신’ 유재석과 떠오르는 예능 대세’ 이영지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컴백홈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용진은 이 같은 프로그램 콘셉트를 접하고 스무살 때부터 자취를 시작해 자취 경력만 17년인 프로자취러 출신이라며 청춘들의 공감 요정으로 다시 태어나겠다는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는 전언이다나아가 유라인 입성이 너무 좋아서 조세호양세찬양세형이진호과 오늘도 만났지만 아무에게도 이 소식을 알리지 않았다면서 유라인 입성에 대한 깨알 같은 야심을 드러냈다고.

 

이에 컴백홈’ 측은 이용진이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3MC 라인업이 완성됐다이용진이 노련하면서도 트렌디한 예능인인만큼유재석-이영지 사이에서 허리 역할을 제대로 할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이용진-이영지 남매의 하이텐션도 기대를 모으는 포인트라고 밝힌 뒤 신선하고 명랑한새로운 유라인이 탄생했다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예능계에 새 바람을 예고하고 있는 KBS 2TV 유재석 新 예능 컴백홈은 오는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974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