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군, 무안국제공항 이용 여행사 인센티브 지원 - - 4월 29일부터 무안~제주 노선 운항 재개 -
  • 기사등록 2021-04-08 18:11:3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은 4월 8일부터 무안국제공항과 연계해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관광객을 유치한 여행사를 대상으로 공모를 시작해 예산 소진 시까지 인센티브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군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관광산업과 항공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 무안국제공항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공모를 실시했으며, 무안국제공항 이용을 주요 조건으로 전세기(항공기) 운항장려금은 왕복 1회당 국내선 300만원, 국제선은 500만원을 지급한다.


단체관광객 차량지원금은 같은 항공기를 탑승한 10인 이상의 단체일 경우 왕복 1회당 20만원을 지원하며 국내 단체관광객 모객 인센티브는 10인 이상의 단체 또는 5팀 이상이 같은 국내선 항공기를 탑승한 경우 1인당 5천원을 지급한다.


김산 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행업계를 돕고 공항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사업을 실시하게 되었다”며“여행객들이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가운데 여행할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국제공항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무안-제주 노선 운항을 재개해 월요일과 금요일 주 2회 운항 예정이며, 공모 신청을 원하는 경우 군 홈페이지 공시·공고란에서 필요한 서류와 신청방법을 확인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999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