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라종합사회복지관, 한화솔루션 “한가위, 마음 한 상차림” - 전 3종‧서대찜‧약밥 등 8종으로 구성된 ‘명절 음식 키트’ 230명에게 전…
  • 기사등록 2021-09-19 11:00:0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소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인덕)이 지난 17추석을 맞이해 한화솔루션과 함께하는 한가위마음 한 상차림’ 행사를 열었다


▲ 추석을 맞이해 소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한가위, 마음 한 상차림’ 행사에서 한화솔루션 황명상 부장과 권오봉 여수시장, 소라종합사회복지관 이인덕 관장 등이 ‘명절음식키트’에 넣을 산적을 부치고 있다.


한화솔루션()여수공장(총괄임원 안인수)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과 지역주민 230명에게 명절 음식 키트를 만들어 전달했다


한화솔루션 황명상 부장과 지역사회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부친 전 3(산적‧새우전‧동그랑땡)과 서대찜약밥송편양갱맛밤식혜두부과자 총 8종의 푸짐한 명절 음식들로 키트를 꾸렸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소외감고독감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명절 음식 키트를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추석 명절이 되었다.


행사를 지원한 한화솔루션()여수공장 황명상 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소외감을 느끼실 어르신들에게 작지만 위로를 주는 후원과 봉사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고몸과 마음 모두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소라종합사회복지관 이인덕 관장은 코로나19로 기업도 힘들텐데 매년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시는 한화솔루션에 감사드리며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에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권오봉 여수시장은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듯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선물할 수 있도록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한화솔루션에 감사드린다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추석 명절만큼은 모두가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105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