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목포해경, 추석 연휴 섬 마을 응급환자 잇따라 이송
  • 기사등록 2021-09-22 18:21:2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원유 기자]목포해경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섬 마을에서 잇따라 발생한 응급환자를 이송하며 국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데 구슬땀을 흘렸다.

 

목포해양경찰서(서장 임재수)는 지난 21일 오후 10시 55분께 신안군 흑산면 만재도에서 주민 A씨(40대, 여)가 낙상해 머리를 크게 다쳤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경비함정을 급파하여 다음날 오전 3시 40분께 진도군 서망항으로 이송했다.

 

이 밖에도 목포해경은 지난 21일 심한 복통을 호소하던 70대 흑산도 주민, 머리를 다친 40대 하조도 주민, 호흡곤란 증세를 보인 70대 장산도 주민, 22일에는 심한 가슴통증을 호소하는 80대 신안군 하의면 옥도 주민, 신안군 수치도에서 발생한 골절 환자 등 육지로부터 원거리에 위치한 섬마을 응급환자 6명을 긴급 이송했다. 

 

해경에 의해 긴급 이송 된 응급환자들은 목포 대형병원에서 진료 중이며 신속한 이송으로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목포해양경찰서는 추석 명절 기간 관내 해양사고 예방에 총력 대응했으며,  항시 긴급 대응 태세를 유지하며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였다.


한편 목포해경은 올해 해상과 도서지역에서 발생한 응급환자 219명을 경비함정 등을 통해 이송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106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