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지부-1004몰딩도어,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기사등록 2021-11-26 15:00:0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26일(금),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지부(지부장 최은희)는 전라남도 목포시에 위치한 1004몰딩도어(대표 김미덕)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1004몰딩도어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한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004몰딩도어는 리모델링 자제를 판매하는 매장으로, 지역사회 내에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하고 있는 매장이다.

 

최은희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지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을 통해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후원해주신 금액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족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미덕 1004몰딩도어 대표는 “코로나 상황에서도 작은 나눔으로 사랑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지부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좋은이웃가게에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지부(063-852-1391)를 통해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151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