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윤사봉, JTBC ‘기상청 사람들’ 출연! - 워킹맘 분석 주무관 오명주 役! ‘인맥왕 신속 정보통’ - 육아 난이도 최상 아들 셋 워킹맘 ‘오명주’ 변신! 공감 유발 예고
  • 기사등록 2022-01-19 09:57:58
기사수정

사진 :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윤사봉이 JTBC 새 토일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사내연애 잔혹사 편에 출연한다.

 

JTBC 새 토일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사내연애 잔혹사 편’(연출 차영훈극본 선영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다.

 

윤사봉은 기상청 총괄 2팀의 분석 주무관 오명주로 변신한다오명주는 육아 난이도 최상인 아들 셋 엄마인 워킹맘 주무관이다


결혼 후 연이은 임신과 출산으로 근무한 날보다 육아휴직을 쓴 날이 더 많아서 입사년도로는 최고참이지만 현실은 말단인 인물로공감을 자아내는 워킹맘의 일상을 보여줄 것을 기대케 한다.

 

또한 기상청 내의 다양한 인맥을 보유하고 있는 마당발로신속하게 사람들에게 소식을 배달을 하는 정보통이다기상청 총괄 2팀 동료들과 쫀쫀한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윤사봉은 뮤지컬 ‘넌센스’, ‘빨래’, ‘레미제라블’ 등 무대는 물론이고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조선로코-녹두전’, ‘하이바이마마’, ‘사생활’, ‘알고 있지만’, ‘홍천기’ 등의 작품을 통해 극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탁월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특히 지난 해 드라마 홍천기의 견주댁 역을 맡아 감칠맛 나는 연기력으로 김유정을 향한 따뜻한 애정과 김광규와의 깨알 로맨스를 적절하게 그려내 흡인력을 끌어올렸다이에 윤사봉이 기상청 사람들사내연애 잔혹사 편을 통해 보여줄 공감을 자아내는 열연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윤사봉이 출연하는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오는 212일 토요일 밤 1030분에 JTBC에서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186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