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 2022년 청소년운영위원회 모집
  • 기사등록 2022-01-25 17:08:3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민기)은 만 9~2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운영위원회 봉출어람 4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진흥법’ 4조에 따라 청소년들이 봉선청소년문화의집의 정책과 사업 과정에 주체적으로 참여하여 청소년 권익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청소년참여기구로 오는 212일까지 모집한 후 서류심사 및 면접을 통해 최종 15명 내외의 운영위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청소년운영위원회 봉출어람의 주요활동 내용은 ▲월 1회 정기회의 및 임시회의 ▲봉선청소년문화의집 모니터링 및 자문·평가▲기관장 간담회 ▲시립청소년문화의집 교류활동 등이며청소년운영위원으로 활동시 봉선청소년문화의집 관장 명의의 위촉장 수여와 활동에 따른 봉사활동 확인서 발급우수 청소년운영위원 선정 및 우수활동자 표창 등의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 정민기 관장은 봉선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운영위원들이 청소년정책과 문화의집 사업에 대한 의견제시와 자문 및 평가 등의 실제적으로 청소년참여를 보장할 계획이다.”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한 자발적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하는 주체적인 역할 수행 및 건강한 민주시민 역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청방법은 봉선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bsycc.net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652-0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191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