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친구들과 추억여행 ‘희희낙낙’ -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힐링플러스 학교폭력 예방 캠프
  • 기사등록 2022-05-19 14:07:4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건호 기자]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는 지난 14일(토)~15일(일) 센터 주관으로 청소년 힐링플러스 학교폭력 예방 ‘희희낙낙’캠프를 진행하였다.

 

이번 ‘희희낙낙’캠프는 장기간 계속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청소년들의 정서적 어려움을 해소하고 교우관계 증진, 의사소통 개선, 자아존중감 향상을 위해 친구들과 함께하는 미션활동, 바베큐체험, 불멍소통, 글램핑체험, 도미노 활동 등을 통하여 치유와 성장의 시간을 가졌다.

 

이덕진 센터장은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맞춰 3년만에 진행되는 대면 캠프로 이번 희희낙낙 캠프 통하여 친구들과의 교우관계 증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대면 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의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일상으로 완전한 회복과 청소년들의 유대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 구축으로 위기청소년에 대한 상담, 보호, 의료, 자립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교폭력 예방을 선도하는 솔리언 또래상담자 역량강화교육, 예방교육(인터넷과의존, 학교폭력, 자살, 성폭력·성희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청소년전화(국번없이1388) 및 상담 및 청소년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신청 및 상담복지센터 이용 문의는 061-393-1388로 전화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265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