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성군노인복지관, 삼성전자와 사랑의열매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만들기 - 2021년 “나눔과 꿈” 우수 수행기관 선정
  • 기사등록 2022-05-20 14:20:0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보성군노인복지관(관장 박찬숙)은 지난 5월 19일, 삼성전자와 사랑의열매가 지원하는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만들기『나눔과 꿈』공모사업 우수 수행기관에 선정되어 상패와 상금 2,000만원을 수상했다.

 

보성군노인복지관은 2021년 “나눔과 꿈”공모사업에 선정되어, 보행약자들의 프리한 여행 트래블핼퍼 시범사업『사업명: 이제 꿈이 아니야~ 이제 나도 갈 수 있어 꿈꾸던 그곳!』으로, 홀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전동휠체어를 타고 관광지를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하였다.

 

본 사업은 보성군노인복지관 주관으로 사회복지법인 우성나눔재단, 광주남구노인복지관, 장성군노인복지관이 컨소시엄으로 진행하였으며, 2,500여명의 보행약자들에게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지역 여행지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민들에게 따뜻한 호응을 얻었다.  

 

트래블헬퍼 최승진(보성군노인복지관 헬퍼)님은 “도움을 받기만 했는데, 이제는 거동이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기회가 되어 기쁨으로 봉사할 수 있었다”고 이야기하였다.  

  

보성군노인복지관장(박찬숙)은 “서비스를 지원하는 어르신, 서비스를 받는 거동불편 어르신, 우리지역 모든 어르신들이 이번 기회에 아름다운 청춘의 꿈을 디자인하고 설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행복한 청춘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266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