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연하男 최정훈, 연상女 박주희, 이한위 찐가요쇼, 환상의 케미 발산
  • 기사등록 2022-06-24 20:56:11
기사수정

사진=그루벤터 제공 (최정훈&박주희)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트로트 여제 박주희가 연하남 가수 최정훈에게 고백했다.


트로트 가수 박주희와 최정훈은 23일 오후 방송된 kbc 광주방송 '이한위의 찐가요쇼'에 연하남연상녀 편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주희와 최정훈은 듀엣곡 '딱이야'를 사랑의 눈빛으로 열창해 시청자와 청취자의 감성을 자극했다.


딱이야는 한눈에 딱 들어오는 천생연분 같은 사람이고이 세상 많은 사람 중에 당신에겐 내가 딱이야’, 한눈에 반하는 사랑운명적인 사랑을 그렸다.


이어 이한위는 연상녀 박주희에게 연하남 최정훈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질의했다이에 주희는 미스터 트롯 병장 돌로 출연했을 때 자신도 모르게 웃고 있었다며무한한 사랑의 눈빛을 보냈고심쿵 했다고 고백했다.


다만 현재는 한 소속사 가족으로써 남동생처럼 이쁘고 이모 같은 느낌이라고 밝히면서 거슬리는 부분은 자신과 소속사 대표는 먹을 것을 좋아하는데 잘 먹지를 않아 자신들도 먹지 못한다는 애로사항을 밝혔다.


이에 이한위는 정훈에게 누나들이나 대표가 먹자면 일단 먹고 토해 낼지라도 함께할 수 있는 팀워크가 중요하다고 설득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정훈은 흥과 사랑이 넘치는 고속도로를 누나들이 좋아하는 보이스 톤으로 열창해 후니랜드 팬들과 청취자들의 가슴을 심쿵 하게 했다.


한편 박주희최정훈 소속사 그루벤터 대표 김그루는 “고속도로” “딱이야를 많이 사랑해 주시고 관심을 두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특히 최정훈 후니랜드 찐 팬의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290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