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해군 지사협, 여성지도자 양성을 위한 김해시여성센터 방문 교류 -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남해지구 협의회 회원 80명이 (재)김해시복지재단 …
  • 기사등록 2022-07-19 16:05:33
기사수정

김해시복지재단은 지난 13일 남해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하는 “사회공헌을 위한 여성지도자 양성교육의 일환으로 선진기관 견학”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남해지구 협의회 회원 80명이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여성센터에 방문하였다.


(남해군 지사협, 여성지도자 양성을 위한 김해시여성센터 방문 교류 )

이번 방문은 대한적십자사 남해군지구협의회 회장 문영아의 요청으로 방문견학이 이루어졌으며, 임주택 김해시 시민복지국장, 이봉재 김해시복지재단 경영본부장, 서영희 대한적십자사 김해지구협의회 회장 및 임원진이 참석하여 남해군 여성 지도자들을 환영하고 교류활동을 추진하였으며, 김해시여성센터에서는 여성센터 사업소개 및 요리실, 제과제빵실, 패션디자인실 등 시설라운딩을 실시하여 여성센터에서 하는 사업들을 안내하고 홍보하였으며, 박은희 시의원의 “여성 리더자의 역할” 이라는 특강을 통해 여성 리더 발굴 및 전문성 강화에 관한 강의을 실시하였다.


임주택 시민복지국장은 환영사에서 “남해군은 김해시와 자매도시로 이번행사를 통해 적극적인 교류의 장이 마련되어 뜻깊고, 이번 행사를 통해 김해시 여성친화도시 거점공간 조성사업 「함성」에 참여중인 김해시여성센터는 김해여성 인재개발아카데미 및 여성활동가 양성과정을 준비하고 있어 남해군 여성지도자분들과 좋은 교류 활동을 통해 발전적인 사업추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여성친화도시 김해 거점공간 조성사업 「함성」에 참여하실 개인, 기업, 단체 등에서는 김해시여성센터(☎055-329-8918)로 문의하면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06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가을꽃축제 개막 앞둔 장성 황룡강 “야경 이쁘네”
  •  기사 이미지 우리는 보성 꿈나무 명창
  •  기사 이미지 장흥 천관산 억새 “은빛 가을이 시작됐다”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