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정완도 가을 섬 여행’ 완도읍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이? - 해조류센터 일원서 마켓, 버스킹 공연 및 일몰투어 등 진행
  • 기사등록 2022-09-29 10:50:3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완도의 랜드 마크인 완도타워해조류센터 등 다양한 관광 자원이 있는 완도읍에서 여행을 플레이하다라는 주제로 청정완도 가을 섬 여행’ 행사가 열린다.


행사는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플레이 아일랜드(play island) 하버(항구마켓가을 섬 일몰 투어버스킹 공연수목원 옆 동물원 등이 진행된다.


행사의 구심점이 될 플레이 그라운드(play ground)는 완도 해조류센터 일원에 준비되며지난 봄 청산도 슬로걷기축제에서 주민이 직접 프로그램을 운영했던 관광청이 섬 관광청의 이름으로 운영된다.


섬 관광청에서는 청정완도 가을 섬 여행’ 리플릿 제공 및 완도 관광 등에 대해 홍보하고인생 사진 인화와 기념품 증정 이벤트 등 관광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다.


10월 1일과 2일에는 하버 마켓과 푸드 트럭클래식 공연버스킹놀이·체험 프로그램 등이 준비된다.

특히 하버 마켓에는 지역 장터인 장보고 웃장’, ‘완망진창’, ‘섬마을 장터가 참여해 주민들이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10월 1일에는 16시부터 21시까지 야시장도 운영한다.


8일과 9일에는 완도 비파와인과 막걸리 시음을 할 수 있으며마술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완도수목원에서는 수목원 옆 동물원’ 프로그램이 8일부터 9일까지 운영된다.


수목원 옆 동물원은 다양한 파충류를 만날 수 있으며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해도 된다.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야간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가을 섬 일몰 투어는 붉게 물든 하늘 아래서 진행되는 요트 투어로 무알코올 샴페인 제공(11및 폭죽 이벤트가 마련된다.


일몰 투어는 네이버에 완도 마리나를 검색예약·결제 후 이용이 가능하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play_island_wando)과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playislandwan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54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