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매직컬 공연 성료 -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마법전사 매직킹 공연 선보여
  • 기사등록 2022-10-04 15:02:3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1일 군립중앙도서관에서 군민 100여 명을 대상으로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일환으로 가족형 환타지 매직컬 공연을 큰 호응 속에 마쳤다. 

가족형 환타지 매직컬 공연 광경(이하사진/고흥군 제공)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지자체 공모사업으로 아이들과 지역민의 문화 예술 접근성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하는 지역특화 프로그램이다. 


이날 공연은 ‘마법전사 매직킹’을 주제로 마술과 LED퍼포먼스, 마술배우기 시간을 통해 아이들이 마술을 배우고 참여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 대부분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주를 이루었으며 관람한 한 아이와 학부모는 “단순한 마술쇼로 생각했는데 이야기와 음악이 어우러진 매직컬 공연은 이번에 처음 접했고 가족들과 함께 보고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군 관계자는 “이날 공연을 통해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과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도서관은 군민의 일상생활에서 문화공연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56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