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목포자유시장, 3년 만에 남진야시장 개장 - 목포 출신 가수 남진 상징하는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일환
  • 기사등록 2022-10-06 13:59:4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원유 기자]목포자유시장이 오는 7일 남진야시장을 다시 문연다.

 

남진야시장은 이날 개장식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요일 오후 6~10시 운영한다.

 

남진야시장은 지난 2015년 목포 출신 국민가수 남진을 상징하는 야시장으로 개장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3년 여간 제대로 열리지 못해왔다.

 

목포시와 자유시장상인회(상인회장 김용희)는 ‘자유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매대(상설 3개소, 이동 15개소) 및 환경을 새롭게 정비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마련해 재개장을 준비해왔다.

 

7일에는 개장 기념으로 자유시장 동문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목포 출신  가수 현진우의 축하공연이 열리고, 2부 행사에서는 남진야시장 무대에서 트로트 가수 진이랑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와 온누리상품권 경품행사(1등 1백만원 등 총 350만원)가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남진야시장은 전통시장만의 다양한 먹거리 뿐만 아니라 공연 등 볼거리와 상인회의 깜짝 떨이행사와 같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면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남진야시장에 시민과 관광객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시는 남진야시장이 목포의 야간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KBS 1TV ‘이웃집 찰스’, KBS 2TV ‘생생 정보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에 홍보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58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