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지방보훈청, 온라인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 기사등록 2022-10-07 11:30:5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지방보훈청(청장 임종배)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제11회 제대군인주간(10.4~10.7)을 맞이하여 제대군인 취업 일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6일(목) 온라인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대면 방식 면접을 온라인 화상회의 앱을 통한 비대면 면접으로 다각화시켜 면접관, 면접자 모두 자유 장소에서 화상으로 면접에 참여할 수 있어 기업에는 원거리 지역의 다양한 인재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고 구직자는 지역적 한계를 벗어나 다양한 지역에 응시할 수 있어서 더 많은 취업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었다.

   

또한 ㈜대두식품 등 광주, 전북 지역의 6개 기업 12개 직종 27명을 모집하는데 16명의 제대군인이 참석하여 온라인 면접을 진행하였고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앞으로도 광주제대군인지원센터는 온٠오프라인 구인구직 만남의 날의 꾸준한 개최로 제대군인 적합 일자리 발굴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한편 광주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www.vnet.go.kr)는 5년 이상  국토방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전역한 중٠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원활한 사회복귀를 위해 취업지원업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각종 워크숍 및 교육을 희망하는 중٠장기복무 제대군인은 광주제대군인지원센터(1666-9279)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5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30회 광주난대전 전시회를 가다~
  •  기사 이미지 커피향 가득한 동명동 거리를 가다~
  •  기사 이미지 국화향 가득한 함평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